본문 바로가기
LIFE/taste

평택 동삭동 24시 순두부 맛집 수가성

by safemann 2021. 2. 22.

날씨가 추워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 찾게 된 평택 동삭동에 있는 순두부 맛집 수가성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요

 

순두부 맛집이라 하면은 애매하고 찾기도 힘들었는데 배달로도 엄청 많이 이용들 하시고 원래는 24시 운영을 하고 있었는데 요즘에는 코로나 때문에 배달만 24시간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해서 평택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고 주위에서 많이들 추천하시는 순두부 맛집으로 유명한 비전동에 있는 수가성을 방문해 보았어요.

 

 

 

 

간판에서처럼 24시간 오픈이라고 쓰여있지만 앞서 말했듯이 코로나 때문에 22시에 문을 닫게 되며 배달은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해요 

 

단점이 있다면 가게 뒤편에 주차를 하시거나 길가에 하셔야 한다는 점? 이근 처가 워낙 음식점들이 많아서 많이 복잡하였어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구조예요 신발을 벗는 게 아무래도 저는 좀 더 편한 거 같더군요

 

 

 

 

내부는 생각보다 굉장히 크고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좌석은 입석과 좌석으로 나뉘어 있었고 칸막이를 쳐놔서 옆사람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됐고, 단체손님들을 위한 방 또한 마련되어 있었어요 

 

 

 

 

주방이 보이는 구조이며 깔끔한 인테리어에 환한 느낌이 났어요 

 

 

 

평택 수가성 메뉴판

 

평택 순두부 맛집 수가성 메뉴판이에요 순두부 종류가 굉장히 많았었고 순두부는 매운맛이 단계별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 좋았고 모든 메뉴에는 돌솥밥이 포함이 되어있어요 가격은 9000원 정도 하는데 돌솥밥이 포함되어있는 가격이라 그리 비싸다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이외에도 파전 낙지볶음이나 제육볶음을 하고 있었고 전골류 그리고 보쌈은 두부보쌈이 있는데 사람들 말로는 굉장히 맛있다고들 해요.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반찬은 김치 오이전 어묵 콩나물과 계란이 나왔어요 순두부찌개가 나오면 날계란을 넣어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돌솥밥에 밥을 덜어내고 물을 부어서 숭늉을 만들어 먹을 수 있었고

 

 

 

 

제가 선택한 순두부찌개는 조개 순두부였는데 조개가 정말 많이 들어있고 확실히 순두부 전문집이라 그런지 맛의 깊이가 있고 재료를 많이 사용해서 음식을 만든 느낌이 들었어요. 

 

간편하게 와서 먹기에 좋고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22시까지 운영을 하지만 평소에 24시간 운영을 하여 언제든지 와서 먹을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고 평택에서는 순두부 집중에 가장 깔끔하고 메뉴도 다양한 곳이 아닐까 싶어요

 

주차문제가 있지만 이런 문제는 평택 어디를 어느 동네를 가도 겪는 문제고,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맛 앞으로도 계속 방문할만한 그런 순두부 맛집이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